본문 바로가기

Daily. 일상/천사일기

임산부 혜택받기 - 기차할인 KTX 맘편한

반응형

 

조만간 멀리 갈 일이 있어서, KTX와 SRT 할인받기 위해 신청해보았어요.

맘편한 KTX의 경우는 ktx 특실을 일반실 가격으로 승차할 수 있답니다.

KTX 동반 1인까지 이용 가능하고, 임신했을 때 부터 출산 후 1년까지 사용 가능하니 꼭 등록하시고 혜택 보시길 바라요.

 

 

맘편한 KTX 할인 등록하기

맘편한 KTX 할인 등록해보았어요. (*역 창구에서도 가능하고 인터넷으로도 가능해요! 저는 인터넷으로 해보았어요.)

 

http://www.letskorail.com/

 

레츠코레일-LetsKorail

레츠코레일 홈페이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IE) 7.X 이하인 경우 일부 서비스가 제한 될 수 있으니, 업그레이드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IE 버전확인 : 인터넷 창을 열고 [도움말] -> Internet Explo

www.letskorail.com

 

일단 레츠코레일 사이트 접속하셔서 로그인해주세요.

 

 

로그인 후 상단 바에서 <마이페이지>에 들어가 주세요.

 

 

아래로 내려보시면 맘편한KTX 등록하기 버튼이 있어요.

임산부 말고도 힘내라청춘, 다자녀 행복, 기차누리, 맞춤형 우대예약 할인이 있네요.

저는 맘편한 KTX 눌러볼게요.

 

 

 

▶대상 : 코레일 멤버십 회원 중 임산부
▶증빙자료 : 관공서에서 발급한 신분증, 임신 사실과 출산 예정일을 확인할 수 있는 병원에서 발급한 증명서
   (임신진단서, 임신확인서, 산모수첩 등)
▶산모수첩 첨부 시에는 발급기관 코드, 이름, 생년월일, 출생 예정일이 확인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승인 여부는 '홈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관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영업일 기준 약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 홈페이지에서 증빙자료를 등록하신 경우는 역 창구를 방문하시지 않고, 인증절차를 거친 후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산모수첩을 사진 찍어서 올렸어요!

그리고 신분증도 같이 올려야 되니, 꼭 참고하시고요!! 저는 처음 신청할 때, 신분증을 첨부안 해서 다시 등록했어요.ㅠㅠ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안 보이도록 해주셔야 되고요!

출산예정일도 잘 체크해주시고요. 2~3일 정도 걸린다고 되어있었는데, 다음날 문자가 왔던 것 같아요.

신분증 첨부 안해서 첨부를 다시 하고, 사이트 들어가 보니 승인 완료되었더라고요.

 

 

ktx 맘편한 예약하기

 

코레일톡 앱을 열어주세요. 로그인을 해주시고, 하단에 정기, 할인권 카테고리를 클릭해주세요!

함께하는 특가상품 > 맘편한 KTX 선택해주세요.

시간 확인하시고 특실 예매 버튼 클릭해주시면, 일반실 가격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좌석이 많지 않으니 미리미리 예매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말의 경우 빨리 매진되더라고요.

 

임산부 등록하셔서 혜택 꼭 받으시고, 편한 여행길 되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