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일상/천사일기

삼성카드 베이비키트 신청하기, 무료임신축하선물

반응형

 

삼성카드 베이비키트 신청해보세요. 무료임신축하선물로 간단하게 신청하여 모두 받을 수 있는 베이비키트라서 추천드려요.

 

 

베이비스토리 앱을 설치해주세요! 회원가입을 하고, 베이비키트신청,결과 카테고리로 들어가서 세가지만 하면 신청가능하답니다.

커뮤니티에 공감나누기, 소중한 가족 초대하기, 가족 홈에 사진 공유하기

간단해서 시간도 별로 안걸리더라구요.

소중한 가족은 2명을 초대해야해서 남편과 베이비스토리 앱에 이미 가입했던 친구 초대했어요! 

 

국민행복 삼성카드 회원, 쿠폰코드를 알고 오신 회원, 그밖에 모든 엄마들!

저는 그밖에 모든 엄마들 ㅎㅎㅎ 국민행복 삼성카드 회원은 더 업그레이드 된 선물을 주는 걸까요?! 궁금하네용!

이렇게 저는 7월 30일 신청했었구요. 신청 완료 후 2주 내로 베이비키트가 발송된다고해요.

저는 택배는 8월 5일 받았네요! 신청만하면 다 주는거라 좋은거 같아요! 베이비스토리 앱도 사진 기록 할 수 있어서 친구는 잘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그렇게 받은 택배 공개해 볼게요! 두구두구두구두구............

 

 

 

삼성카드 Baby Kit
삼성카드 베이비키트와 함께, 행복한 육아를 시작하세요!

 

 

택배박스를 열어보니 캐스키드슨 상자가 들어있네요 예뻐요~^, ^

 

 

열어보니 응원카드가 들어있고, 다양한 제품이 보여요!

 

 

 

모두 꺼내어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기저귀 샘플 젖병, 세제 등이 들어있네요!

 

삼성카드 베이비키트 응원카드

임신축하 응원카드에요. 삼성카드 베이비키트 감사합니다- ^, ^

 

리프가닉 기저귀

리프가닉 소형 기저귀, 한달무렵부터 사용가능한 기저귀네요.

하얗게 표백하지 않은 자연소재, 무표백 펄프 배합시트, 피부자극 테스트 Excellent 등급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팬티형 3단계

배밀이를 시작하면 팬티형으로 교체하라고 하네요. 6~8키로 정도 즈음시기에 배밀이를 하는걸까요?! ㅎㅎ 아직 잘 몰라서ㅠ 때가되면 사용하겠죵?!

3중 흡수층이 소변을 빠르게 흡수해주고, 신축성 있는 밴드로 한번에 갈아 입히기 쉽다네요! 편안한 착용감과 소변표시줄로 교체시기를 알려준다니!!!! 우왕?! 교체시기를 알려준다니 좋네용!

 

소울드랍 세탁세제 클라우드드랍(중성/민감피부), 소울드랍 섬유유연제 발삼드랍(민감피부)

유아세제에요! 아가옷 세탁 할 때 사용해봐야겠어요.

자연유래성분으로 구성된 세제라네요. 고농축으로 부담없이 사용 할 수 있구요. 유럽에서 검증된 세척력! 향수처럼 풍성한 향기를 가졌다네용?! 궁금하네요!

 

옹아리닷컴 손싸개만들기 키트

손싸개 만들기 키트에요. 바늘이랑 실은 안들었고, 다른 재료들 들어있더라구요! 태교용으로 좋겠어용

 

블랑 101 섬유유연제

블랑 많이들 쓰시던데 샘플 한번 사용해보고 구매해도 괜찮겠네요!

 

아벤트 젖병

아벤트 젖병 너무 귀여워요! 신생아용인가봐용 ㅎㅎ

 

예방접종카드

예방접종 일정표와 포토카드가 들어있네요.

 

무스텔라 클렌징워터, 클렌징 젤

60년 이상 아기 피부 연구를 통한 맞춤 제품 개발을 하는 회사인가봐요. 자연 유래 성분으로 아기 피부 사용에 적합한 원료를 우선적으로 사용 했다네요!

 

마더케이 아기지퍼백

항균이 되는 아기지퍼백이에요!

 

마더케이 모유저장팩

모유수유 할 때 필요한 모유저장팩

 

로타바이러스 안내책자

백신 접종전 보면 좋을 것 같은 로타바이러스 안내책자!

 


다양한 제품 체험해보시고 구매하시기 좋은 구성인거 같아요!!

앱 다운받고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맘박스이니 꼭 신청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