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일상/천사일기

무료 임신 축하 선물, 텐박스 엄마엄마한팩 (어마어마한팩)

반응형

 

이제 출산예정일까지 63일 남았네요. 귀차니즘에 걸린 예비맘은 블로그 관리도 느그적느그적하구요 ㅠㅠ

병원갔다온 것도 올리고 해야되는데 말이에요. 밀린 포스팅이 장난아니네요?! ㅎㅎ

그래도 선물박스 받은 건 최대한 빨리 올리려고 하는 중이에요.

텐박스에서 엄마엄마한팩(어마어마한팩)을 신청하고, 띵까띵까 놀던중 반가운 문자! 당첨문자를 받았죠.

 

 

엄마엄마한팩! 궁금하죠? 택배는 항상 즐겁게 받아요 ㅎㅎ

 

 

선물안에 아가가 있네요 ㅎㅎ

 

 

이건 텐박스에서 받은 거에요.

 

http://www.10box.co.kr/shop/board/view.php?id=notice&no=391

 

텐박스 공식사이트

★꼭 읽어주세요! □ 신청자격     1. 현재 임신중인 임산부 (산모수첩 증빙 필수)     2. 텐박스 정회원 (이메일, SMS 수신 동의 필수) □ 당첨 확률 높이는 꿀팁!     1. 본인의 SNS, 블로그, 맘카페

www.10box.co.kr

여기서 신청 가능하답니다. 매월 200명에게 선물을 줘요! 넘 좋죠.

총 30만원 상당의 상품을 주니, 꼭 참여해보세요!

 

텐박스는 임신초기박스, 4개월, 5개월, ~ 10개월 까지 임산부에게 필요한 것들을 박스에 담아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해당 개월수에 추천할만한 것들을 넣어서 판매를 하니 임신한 친구에게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태교 할 수 있는 것들도 있구요. 임산부에게 필요한 제품들도 있더라구요. 부종이 심할 땐 부종에 좋은 것들, 변비에 좋은 푸룬 주스 등등이요! 이 텐박스 구경해보는 것도 잼나더라구요.

 

그럼 본론으로 돌아와서 제가 당첨되어서 받은 엄마엄마한팩 구성 한번 살펴볼까요?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구요!!! ㅋㅋㅋ한박스 가득해요~!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찍어봤어요. 구성품 보시면 거의 본품인거 보이시나요?! 대박이죠! 

 

 

일단 엄마엄마한팩 축하글과 안내사항!

[지지랩]아침이달라지지 / [지지랩]체지방빠지지 는 꼭 출산 후에 드세요!

아쉽게도 디데이 달력이 재고가 부족해 누락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흑... ㅠㅠ 디데이 달력 아쉽지만 선물이 너무 많기에!! ㅋㅋㅋ 괜찮아요!

그럼 구성품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stella&mama 부직포 쇼핑백

사이즈가 큼지막해서 이것저것 넣기 좋을 것 같아요.

 

 

일 잘하는 남자의 설거지 키트 세트

이거 ㅋㅋㅋ 넘 좋네요. 남편이 설거지 할 수 있게, 고무장갑도 큼지막하고, 수세미, 빨아쓰는 행주, 면행주, 앞치마도 블랙으로 디자인도 예뻐요! 남편아 설거지 잘 부탁해! ㅋㅋ

 

stella&mama 태교비누

태교비누라는 것도 있네요? 좋은 생각을 하며 마음의 상처도 함께 씻어내어 보세요!

 

크라스탄 유기농 오르조

오르조는 이탈리아어로 "보리"라는 의미로, 커피와 비슷한 향이 나서 커피 대용차로 널리 사랑 받고 있는 분말 보리차라고해요! 커피잔에 뜨거운 물 140ml나 뜨거운 우유 140ml를 넣고 스틱 1개를 넣어서 마시면 되요! 꿀이나 설탕을 넣어 마시면 달달하게 드실 수 있다고 하네요!

커피향이 나는 보리차라니 너무 신기해요! 아메리카노 마시고 싶을 때 마셔주면 좋을 것 같아요!

 

실리만 분유케이스

쉽게 분유를 덜 수 있는 깔때기, 거치대, 휴대용이한 케이스로 구성되어있어요. 일회용 비닐지퍼백 많이 이용하시는데, 요런거 사용하면 계속 사용 할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10ml 단위로 눈금표시가 되어있기도하고, 가방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라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실리만 젖병

실리만 젖병은 트라이탄 재질의 휴대용 케이스 안에 실리콘 젖병이 들어있더라구요. 실리콘이라 삶기에도 좋고, 더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맘마미소 입덧캔디

입덧으로 고생하는 임산부들을 위해 만들어진 맘마미소 입덧캔디! 새콤 달콤한 캔디가 임산부의 입덧을 완화시켜준다고 하네요! 신맛이 조금 강한 새콤달콤한 레몬맛, 달콤한 포도맛으로 낱개 포장되어 있다고해요!

 

쁘띠누베 안전 이유식용기 4PCS

냉동, 냉장 보관 가능한 용기! 전자레인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하네요. 눈금이 표기되어있어 용량조절에도 좋고요. 아가 태어나고 이유식 먹을  때 사용해봐야겠어요!

 

리뉴얼라이프 허니루이보스티

임산부에게 좋은차 검색해보시면 많이 나오는 루이보스티! 집에 차 종류가 많아서 먹어보지 못했었는데 텐박스를 통해서 이렇게 마셔보네요! 안그래도 양수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닌것 같아서 요거 많이 마셔봐야겠어요! 카페인이 없고 떫지 않아서 달콤하고 향기로운 허브향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고해요!

 

다비앙 유기농 루이보스

루이보스 차가 두상자나 들어있더라구요!! 물 열심히 마셔야겠어용 ㅎㅎ

다비앙은 유럽 및 세계 주요 산지에서 재배된 품질 좋은 원료만을 엄선하여 제조된 프리미엄 차 브랜드라고하네요.

 

마더스 엽산 620

임신준비기~ 임신 12주 까지 먹으면 좋은 마더스 엽산 620이에요!

엽산은 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하고, 태아 신경관의 정상 발달에 필요하다고하니 꼭 챙겨먹어야해요!

 

지지랩 장이 가벼워지지, 아침이 달라지지

장이가벼워지지는 쾌변에 좋다네요 ㅎㅎ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었데요!

아침이 달라지지는 호박추출농축액이 들었네요! 아마 붓기가 빠지는 것에 도움을 주지않을까 싶어용!

 

지지랩 피부가 촉촉해지지, 체지방 빠지지

지지랩은 이름이 재밌네요 ㅋㅋ 히알루론산이 들어서 피부가 촉촉해지나봐요 ㅋㅋㅋ 체지방 빠지지는 가르시니아가 들었네용 ㅎㅎ 출산 후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튼튼맘스 트라파 오일

튼살관리 넘 중요하죠!!! 임산부님들 임신하시면 제일 먼저 찾아보시는 것 중 하나가 튼살크림일텐데요 ㅠㅠㅠ, 저도 젤 먼저 구매한거기도 하구요. 튼살오일이에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것 다 쓰면 요거 사용해봐야겠어요!

 

튼튼맘스 아보카도 오일 비누

아보카도 오일과 다양한 한방원료를 최적의 배합을 찾아 만든 비누라고해요!

 

닥터멜라백스 핸드미스트

에탄올 70%로 손소독제네요. 요즘같은 시기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에요!!

 

청춘농장 오직약콩두유

국산 쥐눈이콩을 전통 방식으로 갈아서 만든 오직약콩두유! 먹어보니 달지 않고 건강한 맛이에요. 다이어트나 임산부에게 좋을 것 같아요!

 

튼튼맘스 치약 

불소가 함유되지 않은 무불소 치약으로 충치예방, 안티프라그, 구강내 청결유지, 구취제거 등 구강케어, 잇몸질환 및 치주질환을 예방해준데요! 임산부에겐 무불소치약 좋은 것 같아요. 

 

기장 미역

기장군 청정해역에서 자연건조한 명품 기장미역 4인분! 아가 낳고 나면 필수로 먹어야하는 미역이에요!

 

청춘농장 신선한 사과즙

요즘같이 더울 때 얼음 넣고 사과즙 한봉 넣어서 시원하게 해먹음 넘 맛나요!!

 

튼튼맘스 블루 벨리팩

예비맘 복부관리를 위한 팩이에요! 건조해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해준데요! 저자극 복부 관리팩이라고하니, 저도 조만간 사용해봐야겠네요.

 

베이비앙 굴리굴리 프렌즈 손수건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손수건이에요! 손수건은 필수죠!!

 

질경이 페미닌 티슈 라이트 , 티슈형 여성청결제

분비물이 많은 날 사용하면 좋은 티슈형 여성청결제에요. 생리중이거나, 여행중, 장시간 외출, 운동 후에 사용하면 좋다네요! 아가 낳고 오로 나올 때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맘스앱솔루트 코코아

임산부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들어있는 맘스 앱솔루트! 우유에 태워먹으니 코코아 맛이 나서 좋더라구용

 

나뚜라하우스 베이비 꾸찌올로 다이아퍼 래쉬 크림

이름 넘나 어려운것 ㅋㅋ 천연유래 성분함유, 피부진정효과에 좋다네요. 화학성분 무첨가라 아가에게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텐박스 카드

건강한 아기가 태어날 거예요. 정말요! 건강하게 10개월동안 잘 자라서 태어나면 넘 좋을 것 같아요!

 

 


텐박스 구성은 이렇게네요! 완전 혜자인 박스죠?!

엄마엄마한팩 ! 이름이 왜 그런지 받고나서야 알겠더라구요. 다른 무료 임신 축하 선물 박스보다도 엄마를 위한 아이템이 많았어요!!! 오르조커피, 입덧캔디, 기장 미역, 지지랩 제품들, 설거지 키트 , .... 등등 구성도 넘 다양하고 엄마를 위한 템들에 감격을 ㅠㅠㅠ 모두들 신청하셔서 받아 보시면 좋겠어요!! 당첨기운 팍팍 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