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일상/천사일기

임산부 영양간식, 뉴트리맘 받아먹기

반응형

 

임산부 영양간식, 뉴트리맘 받아먹기

임산부님들 간식 어떤걸로 드시나요? 이번에 좋은 기회가 생겨 임산부 영양간식 뉴트리맘을 한통 받아서 먹어봤어요.

임산부님들, 수유하는 산모님들 받아 드실 수 있는 것 같으니 다들 신청해서 한통 받아서 드셔보세요!

 

 

 

카카오톡에서 뉴트리시아 검색하셔서 플친 추가하시고, "샘플신청"이라고 메세지 보내시고, 정보입력하시면

임산부, 수유부 영양바 받아서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어요! 무려 2만명에게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엽산, 비타민B2,B6, 비타민D 까지 챙길 수 있는 영양바이니 건강도 챙기고 배도 채우고 넘 좋겠죵?!

주문하고,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9월 5일 택배가 왔더라구요. 택배는 항상 즐거워요!

 

 

임산부용 영양바 PREGNANCY BARS

 

 

 

1개당 110칼로리네요! 건조크랜베리와 동결건조블랙커런트가 들어있어요.

 

 

한개당 당류도 4.4g으로 괜찮네요.

각종 영양분까지 생각한 임산부, 수유부용 식품이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어요.

 

 

엄마에게 꼭 맞춘 맛있는 영양 간식 뉴트리맘!

최근 단게 많이 땡겼는데, 과자나 빵 같은 것 보다 요런 영양바 먹고나면 허기진 배도 약간 든든해지는 것 같고 아가에게도 좋으니 안심되고 좋더라구요.

 

 

보조식으므로 주 식단과 균형있게 관리하시기 바란다는 문구가 있네요.

 

 

한통에 다섯개 들어있구요.

 

 

제일 처음 먹었던건 크랜베리가 많이 들어있었던지 많이 새콤하더라구요. 그런데 그다음 먹은건 조금 덜 새콤하고 더 맛있었어요! 허기질때 생각나더라구요

 

 

이거 받고나서 하루 하나씩 꾸준히 간식처럼 먹으니 넘 좋았어요!

입 심심 할 때 챙겨먹으니, 간편하고 좋더라구용~! 모두들 체험해보시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