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일상/천사일기

태교바느질 손싸개만들기 , 삼성카드 베이비키트 옹아리닷컴 손싸개

반응형

 

삼성카드 베이비키트에 들어있던 옹아리닷컴 손싸개 만들기!

게으름 피우고 한동안 방치해뒀다가 얼마전 완성했어요!

 

 

사실 처음에 받고 몇 일 후에 하려고 했었는데, 열어보니 실이랑 바늘이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귀찮아져서 안했었다죠 ㅎㅎ

 

 

삼성카드 베이비키트 안에 들어있던 옹아리닷컴 손싸개만들기 키트! 바느질 태교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원래 배냇저고리 만들어볼까하다가 안했었거든요! ㅎㅎ 이걸로 바느질 태교 대신 해 볼 수 있겠어요. 

구성품은 손싸개 만들 수 있는 잘라진 천, 고무줄, 옷핀 ! 이렇게 들어있구요. 추가적으로 준비해주셔야 할 것은 침핀, 바늘, 실, 가위, 자 정도 되겠네요.

 

 

만드는 방법은 설명 잘 되어있구요. 혹시 영상 보실 분은 옹아리 닷컴에 들어가시면 나와있더라구요. 그거 보시고 만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일단 겉감쪽을 겹쳐서 이렇게 실핀을 꽂아주고요. 바느질 해줍니다.

 

 

맘대로 했다가 실패.... 실수했어요 ㅠㅠㅠ 흑.....다만들었다고 혼자 착각하고 신나했더랬죠.. 근데 뭔가 이상한거에요 ㅋㅋ 그런데 제가 실수한거더라구요. 제대로 보고했어야했는데 ㅠㅠ 실을 다시 풀었어요 ㅜㅜㅜㅜ 

 

 

안감쪽에 바느질해주셨으면 뒤집어서 겉감쪽에도 바느질을 해줘야하더라구요.

 

 

양쪽 다 홈질로 바느질해주고요. 

 

 

손목부분도 이렇게 접어서 실핀으로 고정해주고, 홈질해줍니다.

 

 

고무줄 넣을 수 있도록 1센치 정도 공간은 남겨두고 홈질해주셔야해요!

 

 

그리고 이제 고무줄 넣어줘야해요.

 

 

옷핀에 꽂아서, 넣어줄거에요.

 

 

다 넣어주고 이렇게 1센치 정도 잡아서 바느질해주면 되요!

 

 

짜잔!!! 완성이에요!! 아가꺼 작아서 시간도 그렇게 많이 안걸리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유튜브 보면서 하니까 시간 빨리가더라구용~! 드라마보면서 하셔도 좋을 거 같구요! 바느질 태교 처음 해봤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아가 배냇저고리, 손싸개, 발싸개 세트 등 만들기 좋게 나오던데 그런거 해봐도 괜찮을 것 같구요! (저는 패스...ㅋㅋㅋㅋ)

인형 만들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귀요미 손, 손싸개 씌워서 담에 사진찍음 너무 예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