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일상/천사일기

서울시 임산부 농산물 꾸러미가 왔어요 - 담양농협

반응형

 

임산부 친환경 농상물 꾸러미가 왔어요!

8월 23일 (일요일) 저녁에 주문하고, 8월 27일 (목요일) 새벽에 받았네요.

태풍이 오던 날이었는데, 배송을 해주셨더라고요. 너무 고생이 많으신 것 같아요. 새벽 배송으로 4시 50분경 보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서울시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저는 담양농협에서 주문했답니다.

 

 

안전하고 신뢰 할 수 있는 먹거리 담양농협 로컬푸드! 택배 받는 일은 항상 즐겁죠♬

아무래도 과일인 포도가 젤 걱정이 되었는데, 과연 잘 왔을지 궁금하네요.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주문 리스트>

캠벨 3kg 7,000원
유기농 돌김자반 50g 780원
유기농 현미찹쌀 누룽지 200g 1020원
유기농 코코아 볼 240g 1,180원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플레인 400g 780원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저지방 900ml 920원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900ml 920원

가격은 자부담비입니다.

 

 

상자를 뜯어보니, 포도가 제일 위에 있었어요. 다행히 상태가 괜찮은 것 같고요.

 

 

아래쪽에 아이스팩 2개와 다른 제품들이 있네요.

 

 

제가 주문한 것들 다 무사히 잘 왔어요!!

 

 

제일 걱정이었던, 포도가 터진 것 없이 잘 와서 다행이에요.

 

 

포도에 분 보이시나요? 저게 농약이 아니고, 당이 있어서 생기는 분이에요! 달다구리 할지 궁금하네요.

 

 

포도는 일단 밀폐용기에 보관해서 냉장고에 넣어두고요. 먹을 만큼만 물에 밀가루 풀고 세척해주었네요.

 

 

유기농 포도라 깨끗이 씻어서, 껍질째 먹어보았어요. 역시 껍질은 맛이 없어요.... ㅎㅎㅎ 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먹었답니다. 포도는 달고 맛있더라고요. 비가 많이 와서 물맛이 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맛 괜찮았어요!!! 잘 주문한 거 같아요.

 

 

평소 요거트를 즐겨 먹어서 상하목장 유기농 요거트도 주문했었죠. 아직 먹어보기 전이라 모르겠지만, 과일 넣고, 먹음 너무 맛나겠죠?!

 

 

누룽지탕 끓여먹을 누룽지!! 누룽지 제가 참 좋아합니다 ㅎㅎ

 

 

우유도 2팩 주문했어요. 지금 우유가 냉장고에 3팩이나 되어버렸네요 ㅋㅋㅋㅋ 얼른 먹어야겠어요. 건강간식!으로 챙겨야 하는데, 요즘 단 게 자꾸 당기네요 ㅠㅠ 큰일이에요.

 

 

반찬으로 먹어볼 유기농 돌김자반! 맛나겠죠?!

 

 

초록마을 유기농 코코아 볼. 이건 받자마자 궁금해서 아침 겸 한번 먹어봤네요.

 

 

유통기한은 넉넉하네요! 은박지 비닐 안에 초코볼이 들어있어요.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서 먹고 닫아놓기에도 좋더라고요.

 

 

1회 분량은 30g으로 그릇에 담아서 우유 200ml를 부어 드시면 돼요!

원래 이런 거 먹을 때 1회 분량 안 따지는데, 요즘 살도 너무 많이 쪄서 ㅠㅠㅠ 1회 분량만큼만 먹어봤어요.

 

 

1회 분량의 코코아 볼이고요. 200ml 우유를 부으면 저 정도 양이돼요!

약간 달고, 바삭하니 맛 괜찮더라고요 ㅎㅎ 잘 구매한 것 같아요!

 

이번에 주문한 거 어느 정도 먹고 나면 다음에 또 서울시 임산부 농산물 꾸러미 다시 주문해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