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일상/천사일기

비판텐 대용량 구매하기 /가격

반응형

 

 

 

출산 전 이것저것 준비할 때 비판텐 구매했어요. 육아맘들 필수품이더라고요. 기저귀 발진크림으로도 쓰고 유두상처, 유두 균열에도 사용하는 비판텐! 국내 약국에서는 30g짜리도 만원가량 하는 것 같더라고요.

 

 

 

 

필수템이라고들 하니 미리 준비를 했었어요. 100g짜리 대용량으로 해외에서 직구로 배송해주는 핫딜 호주에서 구매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었답니다.

지금 출산 준비 중이신 분들도 여기저기 알아보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제가 알아봤을 땐 여기가 제일 저렴했었어요. 공구하시는 분들도 이것보다 비싸게 파시더라고요 ㅠㅠ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카카오톡에 '핫딜 호주' 검색하고, 채널 추가하시고 대화하시면 가격 문의 및 구매 가능하고요.

 

 

 

 

많이는 필요 없다고 해서 저는 하나만 구매했어요. 아, 제가 구매했을 때 비판텐 대용량 가격은 9,900원이었어요.

배송비는 3,500원이었고요. (배송비가 9,900 원인 곳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ㅎㄷㄷ)

2020년 9월 4일 오후 세시 즈음 구매했더니, 9월 16일 받을 수 있었어요. 구매하시는 분들 참고하시고 비판텐 대용량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라요~!

 

저희애는 기저귀 발진은 없어서 안 바르다가 최근 엉덩이에 서로 닿는 부분이 붉어졌길래 발라보니 좋아지는 게 보이더라고요! 한번 바르고 안 발랐더니 다시 빨갛게 되는 거 같긴 하던데.. 다시 한번 발라줘 봐야겠어요.

 

아휴.. 참 출산 후 글도 쓸게 참 많은데, 아직 출산 전 이야기네요 ㅎㅎ 이제 이번 달 말 즈음이면 아가 백일인데 코로나도 있고 ㅠㅠ 백일 준비는 어찌할지 고민되네요. ㅠㅠ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