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일상/천사일기

무료 임신 축하 선물 , 하기스 맘큐 허그박스

반응형

 

다양한 무료임신축하선물, 예비맘박스가 많은데, 얼마 전 신청했던 하기스 허그박스가 도착했어요!

신청하는 것도 어렵지 않고, 월 10,000명에게 임신출산선물을 주어서 신청만 하면 거의 다 받으 실 수 있는 것 같으니, 예비맘님들 모두들 혜택 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하기스 허그박스 구성품은 아기를 위하니 기저귀, 물티슈, 수유패드, 엄마를 위한 롱라이너, 크리넥스 마이비데, 참숯패드, 맘스 안심팬티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허그박스 구성품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하기스 맘큐 회원가입을 하고, 출생증명서나 산모수첩 사진 업로드를 한 후, 배송비만 3,000원 결제하면 된답니다! 너무 간단하죠?! 배송비만 내면 모두 받을 수 있으니까 더 좋구요~! 저는 신청하고 다음날인가? 다다음날 바로 받았던 것 같아요!

 

 

하기스 맘큐 허그박스가 도착했어요! 빠른 배송에 넘나 감격!

 

 

하기스 행복한 우리아기를 위해 ♥

 

 

박스에 테이프가 없더라구요?! 환경을 생각하는 하기스!

'유한킴벌리는 지구 환경보호를 위한 노력을 지속합니다.'

아가들을 위해서 좋은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도 중요한데, 너무 좋네요.

개봉방법은 점선을 눌러 구멍을 내고, 상하 방향으로 개봉해주면 된답니다!

 

 

허그박스 이제 개봉해볼게요!

 

 

짜잔! 박스를 이렇게 개봉해줍니다.

 

 

한박스 가득해요~!

 

 

삼천원 택배비 내고받는 것치곤 너무 좋은 구성이에요. 기저귀도 다양하게 사용해 볼 수 있으니 좋구요.

 

 

하기스에서 온 편지와, 더블하트, 하기스 제품설명서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소형4~8키로 20매

안커버 자연유래 성분 함유, 와이드&롱 흡수패드, 씬테크코어 기술 적용되었다네요.

다리밴드에 커머가 한겹 더 있어서 피부에 닿는 면에 자극을 줄여준다고해요. 쭉쭉 늘어나는 매직벨트가 흘러내림 없이 부드럽게 해주고요. 판테놀과 천연유래 시어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아기피부를 보호해준다네요! 뒷샘방지 포켓으로 묽은 용변을 빈틈없이 막아주어 등뒷샘 걱정이 없어요!

 

 

하기스 매직팬티 컴포트 4~8kg 2매

틴테크 코어 50%, 보송보송 공기감촉, 강력한 샘방지, 원터치 매직테이프, 독일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

 

 

하기스 맥스드라이 4~8kg 2매, 7~11kg 2매

틴테크 코어 30%, 최대 흡수과학, 고속 흡수트랙, 원터치 매직테이프, 독일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오가닉 코튼 커버 4~8kg 2매, 7~11kg 2매

OCS인증 유기농 안커버, 독일더마테스트 엑셀런트등급, 판테놀, 100%유럽산 안심흡수소재

 

 

산후조리파트너 맘스안심팬티, 산모전용팬티 팬티형 1개

순면감촉커버, 편안한 착용감, 강력한 흡수, 앞뒤/양옆 360도 샘방지

오로 나올 때 사용하면 좋겠네요!

 

 

디펜드 스타일 참숯패드 1개

소프트웨이브커버, 샘 걱정 없는 빠른 흡수!

 

 

더블하트 소프트 허니콤 일회용 수유패드 2개입 2개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편안한착용감, 부드러워진 테두리, 데일리용 하루종일 산뜻하게!

모유 수유시에 사용하면 좋겠네요.

 

 

좋은느낌 데일리라이너 3개

유기농 순면커버!

 

 

크리넥스 마이비데 화장실용 물티슈 6매

약산성 pH로 건강한 피부 밸런스 유지, 자연유래성분함유, 코튼 블러썸향, 피부자극 테스트 오나료

여성분들 화장실 갔을 때 사용하면 좋겠네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물티슈 20매

두루두루 사용 할 수 있는 물티슈!

 

기저귀도 종류가 어마어마하고, 엄마를 위한, 아기를 위한 용품이 어찌나 많은지!

이렇게 샘플로 사용해보고 맞는 용품 찾으셔서 똑똑한 소비 해보도록해요!

하기스 맘큐 허그박스도 구성이 좋네요! 무료임신선물 신청해서 사용해보세요!

 

 

반응형